001 |
|
SMO202005617 |
005 |
|
20200414173634 |
008 |
|
200414s2020 ulk 000 kor |
020 |
|
9791188296378 03300: \15000 |
040 |
|
148040 148040 |
056 |
|
513.8526 26 |
090 |
|
513.8526 카19과 |
100 |
1 |
카길, 키마 |
245 |
10 |
과식의 심리학: 현대인은 왜 과식과 씨름하는가/ 키마 카길 지음; 강경이 옮김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욕망’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식품산업과 제약산업의 전략을 임상심리학과 실존주의심리학 Psychology of overeating : food and the culture of consumerism |
250 |
|
2판 |
260 |
|
김포: 루아크, 2020 |
300 |
|
346 p.: 천연색삽화; 21 cm |
500 |
|
원저자명: Kima Cargill |
653 |
|
과식 심리학 식품소비 제약산업 식품산업 제조 임상심리학 욕망 먹방 |
700 |
1 |
Cargill, Kima 강경이 키마 카길 |
740 |
02 |
현대인은 왜 과식과 씨름하는가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239344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