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info를 리더, TAG, IND, 내용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리더 00851nam a2200289 k 4500
TAG IND 내용
001 SMO202005617
005 20200414173634
008 200414s2020 ulk 000 kor
020 9791188296378 03300: \15000
040 148040 148040
056 513.8526 26
090 513.8526 카19과
100 1 카길, 키마
245 10 과식의 심리학: 현대인은 왜 과식과 씨름하는가/ 키마 카길 지음; 강경이 옮김
246 19 표제관련정보: ‘욕망’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식품산업과 제약산업의 전략을 임상심리학과 실존주의심리학 Psychology of overeating : food and the culture of consumerism
250 2판
260 김포: 루아크, 2020
300 346 p.: 천연색삽화; 21 cm
500 원저자명: Kima Cargill
653 과식 심리학 식품소비 제약산업 식품산업 제조 임상심리학 욕망 먹방
700 1 Cargill, Kima 강경이 키마 카길
740 02 현대인은 왜 과식과 씨름하는가
950 0 \15000
049 0 SM0000239344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