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info를 리더, TAG, IND, 내용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리더 00678nam a2200241 c 4500
TAG IND 내용
001 SMO202401286
005 20240328111501
008 240328s2022 ulkac 000 kor
020 9791168340671 03320: \17800
040 148040 148040
056 325.5 26
090 325.5 이58커
245 00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 이승윤 지음
260 서울 : 인플루엔셜, 2022
300 315 p. : 천연색삽화, 초상 ; 21 cm
500 권말부록: 전문가 인터뷰
650 8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커뮤니케이션
653 커뮤니티 브랜드 무기 소비 권력 마케팅
700 1 이승윤, 1977-, 李承潤
950 0 \17800
049 0 SM0000272166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