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78nam a220024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SMO202401286 | |
005 | 20240328111501 | |
008 | 240328s2022 ulkac 000 kor | |
020 | 9791168340671 03320: \17800 | |
040 | 148040 148040 | |
056 | 325.5 26 | |
090 | 325.5 이58커 | |
245 | 00 |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새로운 소비 권력을 찐팬으로 만드는 커뮤니티의 힘 / 이승윤 지음 |
260 | 서울 : 인플루엔셜, 2022 | |
300 | 315 p. : 천연색삽화, 초상 ; 21 cm | |
500 | 권말부록: 전문가 인터뷰 | |
650 | 8 |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커뮤니케이션 |
653 | 커뮤니티 브랜드 무기 소비 권력 마케팅 | |
700 | 1 | 이승윤, 1977-, 李承潤 |
950 | 0 | \17800 |
049 | 0 | SM0000272166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