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869nam 2200253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0700672 | |
005 | 20070102141222 | |
008 | 061215s2006 ulk 000a kor | |
020 | 8987744639 03320: \15000 | |
041 | 1 | kor eng |
056 | 326.16 | |
090 | 326.16 마839통 | |
100 | 1 | 마티슨, 릭 |
245 | 10 | 통찰력을 구매하라/ 릭 마티슨 지음; 박주민 옮김 |
246 | 19 | 관제: 유비쿼터스 시대의 마케팅 전략 Branding unbound : the future or advertising, sales, and the brand experience in the wireless age |
260 | 서울: 가람문학사, 2006 | |
300 | 359p.; 23cm | |
500 | Mathieson, Rick | |
653 | 통찰력 구매 유비쿼터스 마케팅 전략 | |
700 | 1 | 박주민 Mathieson, Rick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160268 서 EM0000160269 2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