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14nam 2200265 k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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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001 | KMO200904190 | |
005 | 20090615091854 | |
008 | 090529s2009 ulk 000a kor | |
020 | 9788982586033 13320: \15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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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 | 1 | kor jpn |
056 | 325.1 24 | |
090 | 325.1 코31고 | |
100 | 1 | 코마쯔타 마사루 |
245 | 20 | (도쿄 디즈니랜드가 끝까지 숨기고 싶었던)고객만족 시크릿/ 코마쯔타 마사루 지음; 김세환; 양용훈 |
246 | 0 | 표제관련정보: Service System Upgrade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의 결정체 |
260 | 서울: 한국생산성본부 정보문화원, 2009 | |
300 | 220 p.; 24 cm | |
500 | 小松田勝 | |
653 | 고객만족 시크릿 도쿄 디즈니랜드 | |
700 | 1 | 김세환 , 역 양용훈 , 공역 |
900 | 11 | 소송전승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200618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