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967nam 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01206 | |
005 | 20100408152521 | |
008 | 100225s2010 ulka 000a kor | |
020 | 9788992873598 03320: \12000 | |
040 | 148022 148022 | |
041 | 1 | kor jpn |
056 | 326.16 24 | |
090 | 326.16 스78닌 | |
245 | 10 | 닌텐도처럼 팔아라/ 스즈키 센리 지음; 황선희 옮김 |
246 | 19 | CoachがGucciより賣れてるって、本當ですか? : 中堅ブランドが巨大老佈ブランドに勝った理由 |
260 | 서울 : 새빛에듀넷, 2010 | |
300 | 199 p.: 삽화; 23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저자의 한자표기: 鈴木宣利 | |
504 | 참고문헌: p. 199 | |
653 | 닌텐도 마케팅 마케팅전략 | |
700 | 1 | 스즈키 센리 황선희 |
950 | 0 | \12000 |
049 | 0 | EM0000208649 EM0000208650 2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