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31cam 220020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0749 | |
005 | 20150223090012 | |
008 | 140624s2014 ulka 000a kor | |
020 | 9788994445656 03370: \15000 | |
040 | 148022 148022 | |
056 | 373 25 | |
090 | 373 윤62수 | |
100 | 1 | 윤양수 |
245 | 20 | (수업과 교육의 지평을 확장하는)수업 비평/ 윤양수 지음 |
260 | 서울: 살림터, 2014 | |
300 | 309 p.: 삽화; 23 cm | |
520 | 성찰과 성장의 도구, 수업 비평 사유를 확장하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수업 담론의 지형이 바뀌어가고 있다. 수업 컨설팅, '배움의 공동체' 운동, 수업 비평, 수업 이해, 수업 코칭과 같은 새로운 담론과 개념들이 출현한 까닭이다. 이는 기존의 수업 장학과 평가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한 시도로 실행 주체와 연구자들이 각기 자신들이 지향하는 바를 이 용어들 속에 담고 있다. 수업 비평은 규범과 입법의 평가적 시선과는 다르다. | |
653 | 수업 비평 교육비평 |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252137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