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SMO201601337 |
005 |
|
20160226170516 |
008 |
|
160226s2015 ulk 000 kor |
020 |
|
9788984074972 03320: \15000 |
040 |
|
148040 148040 |
041 |
1 |
kor eng |
056 |
|
325.5 25 |
090 |
|
325.5 무63제 |
245 |
00 |
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스타트업을 메인마켓으로 이끄는 마케팅 바이블 / 제프리 A. 무어 지음 ; 윤영호 옮김 |
246 |
19 |
Crossing the chasm : marketing and selling disruptive products to mainstream customers |
260 |
|
서울 : 세종서적, 2015 |
300 |
|
328 p. : 삽화 ; 21 cm |
500 |
|
원저자명: Geoffrey A. Moore 권말부록: 첨단기술 시장개발 모델 ; 디지털 소비자의 수용에 관한 4단 기어 모델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마케팅 첨단 산업 |
653 |
|
제프리 무어 캐즘 마케팅 스타트업 메인마켓 이끄 바이블 |
700 |
1 |
Moore, Geoffrey A. 윤영호 |
900 |
10 |
무어, A. 제프리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201898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