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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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1608048 |
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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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822125803 |
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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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908s2015 ulk AK 001a kor |
020 |
1 |
9788952117427 94100: \27000 9788952115768(세트)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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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022 148022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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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 25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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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 이211통 |
100 |
1 |
이남인 |
245 |
10 |
통섭을 넘어서: 학제적 연구와 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철학적 성찰/ 이남인 지음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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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 2015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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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2 p.; 22 cm |
440 |
10 |
(Studia humanitatis)문명지평; 3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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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5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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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p. 329-333)과 색인(p. 335-339)수록 |
520 |
3 |
2005년 윌슨(E. O. Wilson)의 『통섭』이라는 저서가 한국어로 번역되어 소개되면서 통섭 담론이 시작되었으니까 한국에서의 통섭 담론의 역사는 10년도 되지 않는다. 통섭 담론의 본래적인 취지는 다양한 학문들 사이의 대화와 소통을 활발하게 하여 학문 발전을 이루고 더 나아가 사회 발전에 기여하자는 데 있다. 그러나 과연 통섭 담론이 이러한 본래적인 취지에 부합하도록 이루어져 왔는지 철저하게 반성할 필요가 있다. |
5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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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저서는 2007년 정부(교육과학기술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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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섭 윌슨 철학 교육 학문연구 |
740 |
2 |
학제적 연구와 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철학적 성찰 |
950 |
0 |
\27000 |
049 |
0 |
EM0000267211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