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4170 |
005 |
|
20190502114346 |
008 |
|
190502s2014 ulk 000 kor |
020 |
|
9788991232570 03320: \18000 |
040 |
|
148022 148022 |
041 |
1 |
kor eng |
056 |
|
517.16 26 |
090 |
|
517.16 슈849환 |
100 |
1 |
슈피겔만, 폴 |
245 |
10 |
환자는 두 번째다: 진정한 병원 혁신의 개념과 실제! 고객 만족을 넘어 ‘환자의 경험’으로!/ 폴 슈피겔만; 브릿 베렛 지음; 김인수 옮김 |
246 |
19 |
Patient come second: leading change by changing the way you lead |
260 |
|
서울: 청년의사, 2014 |
300 |
|
235 p.; 22 cm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3 |
|
병원 환자 병원경영 병원혁신 |
700 |
1 |
베렛, 브릿 김인수 Spiegelman, Paul Berrett, Britt |
740 |
02 |
진정한 병원 혁신의 개념과 실제! 고객 만족을 넘어 ‘환자의 경험’으로! |
950 |
0 |
\18000 |
049 |
0 |
EM0000293161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