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info를 리더, TAG, IND, 내용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리더 00719nam 2200253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6109
005 20190729130314
008 190104s2018 ulkad 001a kor
020 9791189042004 93320: \19000
040 148022 148022
056 325.5 25
090 325.5 조811디
100 1 조창환
245 10 디지털 마케팅 4.0= Digital marketing 4.0: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조창환; 이희준
260 서울: 청송미디어, 2018
300 ix, 353 p.: 삽화, 도표; 26 cm
500 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04 참고문헌(p. 346-351)과 색인수록
653 디지털마케팅 산업혁명 패러다임 변화 인터넷마케팅
700 1 이희준
740 02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940 0 디지털 마케팅 사점영
950 0 \19000
049 0 EM0000295235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