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19nam 2200253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6109 | |
005 | 20190729130314 | |
008 | 190104s2018 ulkad 001a kor | |
020 | 9791189042004 93320: \19000 | |
040 | 148022 148022 | |
056 | 325.5 25 | |
090 | 325.5 조811디 | |
100 | 1 | 조창환 |
245 | 10 | 디지털 마케팅 4.0= Digital marketing 4.0: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조창환; 이희준 |
260 | 서울: 청송미디어, 2018 | |
300 | ix, 353 p.: 삽화, 도표; 26 cm | |
500 | 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
504 | 참고문헌(p. 346-351)과 색인수록 | |
653 | 디지털마케팅 산업혁명 패러다임 변화 인터넷마케팅 | |
700 | 1 | 이희준 |
740 | 02 |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940 | 0 | 디지털 마케팅 사점영 |
950 | 0 | \19000 |
049 | 0 | EM0000295235 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