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AD 2.0 :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 ㆍ저자사항 이시훈,
  • ㆍ발행사항 서울: 한경사, 2008
  • ㆍ형태사항 301 p.: 삽화, 도표; 23 cm
  • ㆍISBN 9788989269533:
  • ㆍ주제어/키워드 AD 인터넷광고
  • ㆍ소장기관 금빛마을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GEM000008245 금빛마을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머리말]이 책은 인터넷 광고에 대한 최근의 동향을 알고자 하는 관련 업계분들에게 좋은 참고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 학부의 광고와 뉴미디어, 인터넷 광고론, 인터랙티브 광고론 등의 교재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