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행복을 파는 아이스크림 가게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GEM000004031 금빛마을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배우는 고객서비스의 진정한 가치! 저자와 가족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체인점 '데어리퀸'을 통해 서비스마케팅의 기본을 알려주는 책.『행복을 파는 아이스크림 가게』는 외식업이 단순히 음식이나 분위기만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과의 교감을 통해 행복을 파는 곳이라는 전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행복을 파는 아이스크림 가게 - 밥 미글라니 지음, 박지숙 옮김
여기 한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다. 얼핏 평범해 보이는, 데어리퀸의 수많은 체인점 중 하나에 불과한 이 작은 아이스크림 가게에는 그러나 사람들이 끊이질 않는다. 특별한 이벤트도, 색다른 마케팅도 없지만 언제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가게. 과연 이곳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는 것일까?

목차

머리말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Chapter 1 : 초콜릿처럼 달콤하게 마음을 움직이는 배려
1. 아이스크림 값보다 고객이 더 중요하다
2. 고객의 이름과 즐겨찾는 메뉴를 기억하라
3. 친근하고 따뜻한 웃음으로 인사하라
4. 맛으로만 승부하는 시대는 지났다
5. 무례한 고객에게 한번 더 미소를 지어라
6.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마라
7.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잊지 마라
8. 실수로 떨어뜨린 콘은 무료로 바꿔줘라
9. 휘핑크림과 견과류를 올려드릴까요?
10. 체리는 항상 공짜랍니다

Chapter 2 : 바닐라처럼 부드럽게 사람을 이끄는 신뢰
11. 사장은 고객이 아니다
12. 항상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준비하라
13. 미디엄콘은 누구에게나 미디엄콘이어야 한다
14. 거래처 사람들에게 밀크쉐이크를 대접하라
15. 거래처 결제를 늦지 않게 하라
16. 토요일 아침에도 직원들에게 투자하라
17. 기본 중의 기본, 기계 관리
18.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라
19. 냉장고가 있는 이웃과 친구가 되어라
20. 너무 익은 바나나는 미련없이 버려라

Chapter 3 : 캐러멜처럼 향기로운 가치를 만드는 열정
21. 당신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라
22. 케이크 전문가가 되라
23. 손님이 없을 때 더 바쁘게 움직여라
24. 주문하기 전에는 일기예보를 들어라
25. 좀더 저렴한 우유를 얻기 위해 좀더 부지런해라
26. 어머니가 석연찮아 할 때에는 가격을 올리지 마라
27. 제품의 칼로리를 알아두라
28. 폐점 시간을 철저하게 지켜라
29. 컨벤션에 참석하라
30. 지역사회를 후원하라

맺음말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