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1페이지 마케팅 플랜
  • ㆍ저자사항 지은이: 앨런 딥;
  • ㆍ발행사항 서울 : 봄봄스토리, 2016(2021쇄)
  • ㆍ형태사항 275 p. : 삽화, 도표 ; 23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Allan Dib
  • ㆍISBN 9791195805327
  • ㆍ주제어/키워드 1페이지 마케팅 플랜
  • ㆍ소장기관 서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252864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매스 마케팅의 기본 개념은 ‘당신의 이름을 외부 어딘가에 알리는 것’이다. 정확히 ‘어디’인지 혹은 그 ‘어디’에 당신의 이름이 도달할 때 어떤 결과가 일어날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모른다. 당신이 메시지를 충분히, 그리고 많이 전달하면 우연히 잠재고객이 있는 청중에 도달할 것이고, 이들 중 일부는...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