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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사람들이 줄 서는 매장의 영업비법
  • ㆍ저자사항 이도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미다스북스, 2021
  • ㆍ형태사항 327 p. ; 23 cm
  • ㆍISBN 9788966379255
  • ㆍ주제어/키워드 매장 영업 마케팅 언택트 매출
  • ㆍ소장기관 서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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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수는 장사보다 마케팅에 목숨 걸까?”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의 본질을 깨우치게 하는 핵심과 비법이 담긴 책! “나는 이렇게 손님을 2배로 늘리고 매출을 올렸다!” 매장 운영의 가장 큰 고민은 손님과 매출이다. 코로나19로 시장, 특히 오프라인 매장 운영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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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줄 서는 매장의 영업비법 - 이도규 지음
저자가 거쳐온 21개 직업과 9번의 사업 실패를 풀어냈고, 현재의 저자를 만들어준 ‘마지막 한 번의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결정의 순간들, 과거에서 얻은 깨달음과 생생한 마케팅 비법을 담았다.

목차

프롤로그 언택트 시대, 현재 여러분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1장: 어떻게 해야 손님이 올까요?
01 ‘안녕히 가세요’는 작별인사다
02 왜 손님이 앞 가게, 옆 가게로 갈까?
- 손님은 있는데 매출은 왜 없지?
03 입장부터 퇴장까지 손님의 시선을 잡아라
04 손님을 불러오는 직원은 따로 있다.
05 직원 수를 줄이면 손님이 늘어난다.
06 나는 이렇게 손님을 두 배로 늘렸다.
07 매출일지보다 중요한 상담일지

2장: 고수는 장사보다 마케팅에 목숨건다
01 마케팅 없이 매출을 논하지 말라
02 마케팅,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03 소상공인, 성공하는 마케팅은 따로 있다
04 이번 달 마케팅 비용을 분석하라
05 돈 주고도 못배우는 모객의 기술
06 광고 대행사의 먹잇감이 되지 않는 방법
07 환불의 순간에도 마케팅으로 대응하라
08 고수는 장사보다 마케팅에 목숨건다

3장: 온라인 마케팅 채널의 특징을 살려 브랜딩하라
01 동네 가게부터, 중소 기업까지 뻥튀기 브랜딩 비법
02 브랜딩 없이는 신장 폐업으로 이어진다
03 최적화된 ‘특별한’ 마케팅이 필요하다
04 온라인 마케팅 채널의 특징을 살려 브랜딩하라
05 SNS 하나로 절대 성공하지 못한다
06 플랫폼 선택이 승부를 가른다
07 고객과 SNS로 인사하라
08 온라인 마케팅, 기본부터 탄탄하게 시작하자

4장: 매출 올리는 온라인 마케팅 8가지 비법
01 상위 노출 방법만 알아도 반은 성공이다
02 노출보다 중요한 것은 바이럴과 클로징이다
03 공지하지 말고 소식을 전하라
04 전단지 대신 카드뉴스를 뿌려라
05 경쟁사 분석을 전략적으로 하라
06 알고리즘이 좋아하는 글쓰기를 하라
07 온라인 마케팅 그 다음 전략은, ‘내부광고’이다
08 5분 만에 우리 가게 홍보영상 제작하기

5장: 고객 재방문율을 50% 더 올리는 기술
01 1.5 쩜오 전략은 언제나 먹힌다
02 고객이 들어오고 싶은 매장을 만들어라
03 기존 고객을 홍보맨으로 만들어라
04 경쟁업체의 손님을 오게 만드는 3가지 비책
05 매장 영업은 드라마 속의 한 장면이다
06 우리 동네 플레이스로 만드는 법
07 고객이 몰리게 하는 인테리어 구조

에필로그 온/오프라인 사업의 근간은 마케팅에 있었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