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총류
도서 코딩맨 엔트리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10, 최후의 결전
  • ㆍ저자사항 이준범 글;
  • ㆍ발행사항 서울: 다산어린이, 2019
  • ㆍ형태사항 172 p.: 삽화; 26 cm
  • ㆍ일반노트 감수: 이정 추천: 한국공학한림원
  • ㆍISBN 9791156398240
  • ㆍ주제어/키워드 코딩맨 엔트리 코딩 학습만화
  • ㆍ소장기관 남부어린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NM0000001221 v.10 3층남부만화 대출가능 - 예약불가
야간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4차 산업 혁명 시대, 코딩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4차 산업 혁명 시대 오늘날, 정보 통신 기술과 인공 지능, 로봇, 빅 데이터 등의 기술이 융합되며 신기술과 산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코딩맨 엔트리 10 : 최후의 결전 - 이준범 지음, 김기수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이정 감수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코딩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한다. 권말 ‘만화 속 개념’을 통하여 재미있게 읽었던 내용을 개념과 연계하여 기억할 수 있다.

목차

1화. 거대한 상급합체버그
2화. 검은 망토의 정체
3화. 재회
4화. 버그킹, 꼼짝 마!
5화. 최후의 결전

[만화 속 개념]
1. 아두이노/ 피지컬 컴퓨팅
2.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썬

[코딩맨 워크북]
1. 물고기 잡기

[정답과 해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