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콘텐츠 바이블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 ㆍ저자사항 조 풀리지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세종서적, 2021
  • ㆍ형태사항 435 p. : 삽화 ; 23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Joe Pulizzi
  • ㆍISBN 9788984079724
  • ㆍ주제어/키워드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 ㆍ소장기관 서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254606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콘텐츠 마케팅 용어의 창시자이자제로에서 시작해 350억 원을 손에 넣은콘텐츠 기업가가 전하는 콘텐츠 비즈니스의 모든 것!경제적 자유를 위한 기회,이 책이 그 해답이 되리라고 믿는다_서문에서이 책 《콘텐츠 바이블》의 저자 조 풀리지는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세계 처음으로 쓰면서 콘텐츠...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