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문학
도서 버너 자매 = Bunner sisters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260674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마크 트웨인과 함께 근현대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이디스 워튼의 중단편 선집 마크 트웨인과 함께 근현대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이디스 워튼의 중단편집 『버너 자매』가 을유세계문학전집 114번째 도서로 출간되었다. 이 책에는 중편 「버너 자매」를 비롯해, 「징구」와 「로마열(熱)」이 수록되어 있다. 세 작품 모두 동화적 희망보다 현실적 비극이나 아이러니를 통해 삶의 모순과 괴리, 개인의 무력함, 허위의식 등을 탁월하고 섬세하게 묘사한 이디스 워튼의 문학 세계가 돋보이는 걸작들로 리얼리즘과 자연주의 문학의 전통을 보여 준다. [줄거리] 뉴욕의 오래된 거리, 작은 방에서 함께 사는 앤 엘리자와 에블리나 자매는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옷 수선을 해 주고 손바느질한 물건들을 팔아 근근이 살아간다. 궁핍하지만 평화로운 삶을 이어 가던 어느 날, 앤 앨리자는 동생 에블리나의 생일을 맞아 탁상시계를 선물한다. 이 탁상시계를 산 가게의 주인 래미가 자매의 삶에 들어오면서 그들의 단조로운 일상은 예상치 못한 파고를 만나는데…….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