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스타트업 디자인 씽킹 : 성공한 창업가의 7가지 디자인 마인드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263659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컬리, 우아한형제들, 비바리퍼블리카, 야놀자… 혁신적인 스타트업 창업가의 7가지 마인드셋을 디자인 씽킹으로 습득하라! 4차 산업혁명, 플랫폼 시대, 초연결 시대, 인공지능 시대 등으로 불리는 오늘날에는 누구나 창업가가 될 수 있으며 혁신의 중심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스탠퍼드 대학교, 하버드 대학교, MIT 등 세계의 유수의 명문 대학들과 삼성전자, 구글 등의 기업에서는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비즈니스화하는 디자인 씽킹을 강조하고 있다. 시대와 고객이 변한 만큼 혁신적 비즈니스를 이루기 위해서는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기업가 정신이 필요하며, 그 중심에 디자인 씽킹이 있다! 국내 최초의 디자인 마인드 전문가인 저자는 컬리, 우아한형제들, 비바리퍼블리카, 야놀자와 같은 혁신적인 국내 스타트업 창업가 50인의 마인드셋을 연구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기업가 정신을 도출했고, 새로운 기업가 정신과 디자인 씽킹의 관련성을 밝혀내 이를 ‘창업가를 위한 7가지 디자인 마인드’로 정의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 책은 새로운 기업가 정신이 필요한 시대적 흐름과 디자인 마인드의 필요성, 그리고 스타트업 비즈니스에서 디자인 씽킹을 활용하는 방식을 친절하게 안내한다. 또 혁신을 일으키는 디자인 씽킹의 효과를 보여주도록 저자가 성공한 디자인 창업가 8인을 인터뷰하여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한다. 시대에 맞는 기업가 정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디자인 씽킹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독자에게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