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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무조건 팔리는 카피 : 즉각 매출을 올리는 무기 12가지
  • ㆍ저자사항 글렌 피셔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동양북스, 2022
  • ㆍ형태사항 367 p.; 21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Glenn Fisher
  • ㆍISBN 9791157688340
  • ㆍ주제어/키워드 카피 경제 마케팅 브랜드 카피라이팅 광고 성공
  • ㆍ소장기관 서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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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263365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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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정보

★ 즉각 매출을 올리는 무기 12가지 대공개 ★ 다이렉트 마케팅 분야 ‘직접 반응 카피’의 대가 좋은 느낌 말고, 판매가 진짜 목표다! 홈쇼핑 광고처럼, 전단지 광고처럼 북극곰이 등장하는 코카콜라 광고가 있다. 2주 동안 전국 신문에 인쇄 광고를 진행했을 때 어떤 효과가 있을까? 즉시 알 순 없다. 그저 사람들이 광고에 본 다음에 마트나 편의점에 갈 때까지 오래 기억해주길 바라는 수밖에. 2주 뒤 콜라 판매량이 증가했지만, 과연 북극곰 때문일까? 다른 요인 때문은 아닐까? 누가 알겠는가? 이게 지금 우리가 하는 브랜딩 광고다. 이번에는 전국 신문에 코카콜라 광고를 내면서 2주짜리 쿠폰을 제공해보자. 콜라 한 캔을 구매하면 한 캔을 더 받을 수 있다. 이제 이 광고에는 고객들이 즉각 반응한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콜라를 구매하거나, 하지 않거나 둘 중 하나다. 광고 효과가 있는지 알아차리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직접 반응’ 광고다. 드디어 ‘직접 반응’ 광고의 장점이 드러났다. 이 책은 카피를 읽고 바로 클릭하게 하거나 물건을 구매하게 하는 ‘직접 반응 카피’ 작성법 책이다. 직접 반응 카피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준비가 된 고객에게 즉시 행동하게 한다. 온라인에서 광고를 클릭하게 하거나, 블로그 글을 읽고 제품을 사게 한다. 긴 시간과 많은 노력을 들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를 좋게 하는 브랜드 마케팅 방법과는 구분되는 것이다. 짧은 시간 안에 고객의 관심을 끌어 매출을 올리는 직접 반응 마케팅에 활용된다. 〈무조건 팔리는 카피〉는 매출을 올릴 비장의 무기를 찾는 이들을 위한 책이다. 카피라이터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마케팅 담당자, 개인사업자 등 누구나 쉽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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