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포지셔닝 : 인류 불변의 마케팅 클래식
  • ㆍ저자사항 잭 트라우트,
  • ㆍ발행사항 서울: 을유문화사, 2021
  • ㆍ형태사항 387 p.: 삽화, 도표; 19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Jack Trout, Al Ries
  • ㆍISBN 9788932474403:
  • ㆍ주제어/키워드 포지셔닝 광고 판매전략 마케팅 마케팅고전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334348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광고·마케팅업계의 바이블로 통하는 『포지셔닝』이 출간 40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출간된다. 1981년 미국의 광고 전문가 잭 트라우트와 마케팅 전문가 앨 리스가 함께 쓴 이 책은 잠재 고객의 마인드에 ‘포지션’을 확립한다는 획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2002년 을유문화사에서 처음 출간한 한국어판 역시 약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마케팅 필독서로서 그 명성을 유지해 왔다. 한국에서만 선을 보이는 출간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휴대의 편의성을 도모한 새로운 판형과 저자 앨 리스의 특별 서문과 함께 책의 가치를 높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