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문학
도서 오 마이 갓 주식회사
  • ㆍ저자사항 백정애;
  • ㆍ발행사항 서울 : 스푼북, 2022
  • ㆍ형태사항 128 p. : 천연색삽화 ; 23 cm
  • ㆍISBN 9791165813918
  • ㆍ이용대상자 저학년
  • ㆍ주제어/키워드 주식회사 스푼
  • ㆍ소장기관 남부어린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NM0000037463 3층남부아동 대출가능 - 예약불가
야간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따뜻한 정과 하늘의 복이 담뿍 담긴 62년 전통의 단팥빵 명가, 통천당을 지켜라! 오름이의 꿈은 할아버지 대부터 이어져 온 단팥빵 가게, 통천당을 이어받는 것! 어디 그뿐이게요? 전국에 통천당 체인점을 내고 주식회사로 만드는 것이 오름이가 꿈꾸는 미래입니다. 하지만 요즘 오름이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2년 전,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가게를 물려받은 뒤 통천당의 사정은 점점 안 좋아지기만 했거든요.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생겨서이기도 하지만, 할아버지 때와 맛이 조금 달라졌다는 게 이유였지요. 아버지도 할아버지와 똑같은 레시피로 단팥빵을 만들고 있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걸까요? 오름이는 답답하고 초조합니다. 할아버지가 만들던 단팥빵의 맛을 되찾고 통천당을 승승장구하게 만들 방법, 어디 없을까요? 황금빛 오토바이에 검은 가죽 재킷을 입은 남자의 등장! "난 오 마이 갓 주식회사 지영생 부장이다. 너희 할아버지가 남긴 덕 포인트 때문에 왔다.“ 그러던 어느 날, 어김없이 파리만 날리는 통천당에 모델 같은 아저씨가 찾아왔어요. 아저씨의 정체는 오 마이 갓 주식회사의 지영생 부장.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오름이 앞으로 덕 포인트를 남겼다나 뭐라나. 지영생 아저씨의 말에 따르면, 사람은 사는 동안 착한 일을 한 만큼 덕 포인트를 쌓게 되는데, 이 포인트로 오 마이 갓 주식회사 포인트몰의 획기적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대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어가 본 오 마이 갓 주식회사 포인트몰에는 상쾌 발랄 유쾌한 일이 일어나는 통쾌환, 어떤 고민도 사라지게 만드는 고민 패치 등 신기한 상품이 가득했어요. 오름이는 할아버지의 덕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까요? 이 포인트를 이용해 할아버지가 물려준 통천당을 지킬 수는 없을까요? 할아버지가 알려 주는 덕 포인트 쌓는 비법! “사람의 마음을 잘 살피고 욕심 부리지 말고 어려운 사람을 모른 척 하지 마라.” 할아버지는 평생 어려운 사람을 돕고 베풀며 산 덕분에 많은 덕 포인트를 쌓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그마저도 당신이 사용하지 않고 손자인 오름이에게 물려주지요. 오름이의 아버지 역시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는 한편, 오름이도 통천당을 위험에 빠트린 연갑부 아저씨를 위해 소중한 덕 포인트를 사용하지요. 오름이네 가족은 어떤 상황에서든 기꺼이 타인과 나누고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도우려 해요. 오름이네 가족이 힘든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오 마이 갓 주식회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이들의 베푸는 마음 덕분이었어요. 다른 사람에 대한 의심과 혐오가 팽배한 요즘 시대에 《오 마이 갓 주식회사》가 전하는 메시지는 매우 유의미합니다. 《오 마이 갓 주식회사》는 마법의 힘으로 간단하게 새로운 삶이 주어지는 꿈같은 이야기가 아니에요. 오 마이 갓 주식회사의 포인트몰은 정말 놀랍고 신기한 상품들로 가득하지만, 누군가의 인생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상품은 단 하나도 없거든요. 단지, 문제를 해결할 만큼의 용기가 생기도록 계기를 심어 줄 뿐이랍니다. 결국 내가 맞닥뜨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나 자신뿐이에요. 《오 마이 갓 주식회사》 속 주인공들처럼 용기를 갖고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 보세요. 어느새 그 높았던 산을 훌쩍 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