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순수과학
도서 공부머리 깨우는 과학 게임 : 초등 과학을 더 재미있게!
  • ㆍ저자사항 애나 클레이본 지음 ;
  • ㆍ발행사항 서울 : 토트주니어, 2023
  • ㆍ형태사항 144 p. : 삽화(일부천연색) ; 22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Anna Claybourne, Amy Willcox
  • ㆍISBN 9791187444848
  • ㆍ주제어/키워드 공부머리 깨우 과학 게임 초등 재미있
  • ㆍ소장기관 어린이전문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CM0000125879 어린이도서관 아동 대출가능 - 예약불가
야간대출예약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게임 규칙처럼 자연스럽게 배우는 과학 원리와 상식 이색적인 보드게임, 간단한 과학실험으로 ‘내 안의 과학자’를 깨워라! 일상 속에서 과학적으로 생각하는 태도를 만들어주는 게임 게임을 하면서 과학과 친해지는 〈공부머리 깨우는 과학 게임〉. 어린이들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게임과 간단한 실험들로 우리 주변에 펼쳐진 갖가지 과학적 원리와 개념을 스스로 깨달아갈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보드게임이나 몸을 움직이는 게임 등 혼자 또는 여럿이서 즐겁게 노는 동안 나도 모르게 과학적으로 생각하는 공부머리가 깨어난다. 스스로 게임 도구를 만들고 친구와 대결을 하며 노는 동안 과학적으로 생각하는 태도와 습관까지 만들 수 있다. 성취감과 과학 상식까지 채워주는 공작 시간 자와 구슬 몇 개로 만드는 ‘뉴턴의 요람’, 로켓으로 변신하는 풍선, 비행기와 투석기의 원리, 반려견 훈련법의 비밀, 코딩의 개념 등등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따라 하다 보면 저절로 과학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만한 소재들이 가득하다. 또한 직접 다양한 장난감을 만들어보는 공작놀이 시간도 가질 수 있어 소소한 성취감도 누릴 수 있다. 실험과 놀이가 끝난 후 친구들 앞에서 뽐낼 수 있는 갖가지 과학 상식까지 쌓인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