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더 숍 = The shop
  • ㆍ저자사항 제이오에이치 편집부
  • ㆍ발행사항 서울: JOH & Company: 제이오에이치, 2020
  • ㆍ형태사항 287 p.: 천연색삽화; 24 cm
  • ㆍISBN 9791160361230
  • ㆍ주제어/키워드 더숍 공간 매장 가게 브랜드 마케팅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337578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와 함께 『더숍』이 주목한 브랜드의 매장은 규모와 업종은 서로 다르지만, 브랜드가 앞으로 도모하려는 것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각 도시의 통신원과 에디터들이 발품을 팔아 취재한 숍들의 면면을 살펴본다면 기분 좋은상상이 이어질 것이다. 오너가 특정한 의도를 가지고...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THE SHOP 더 숍 - 매거진 B 편집부 지음
균형 잡힌 브랜드를 한 호에 하나씩 소개하는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이다. 브랜드가 지닌 철학은 물론 숨은 이야기와 감성, 문화까지 감각적으로 담고 있어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다. 2011년 11월에 창간하여 지금까지 패션, 라이프스타일, 테크, 도시 등 80여 개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 소개해왔다.

목차

1. SPECIFIC STORIES

: 기존의 멀티 콤플렉스와 확연히 차별화되는 하이브리드 숍은 그것이 공간이든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든 서로의 맥락을 연결하는 스토리에 집중한다. 장르와 경계를 넘나드는 것뿐 아니라 오너의 관심과 애착, 소비 관념이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공간에 풀어놓으며 관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p16 생각하는 방식을 통한 특별한 소비
블루 마운틴 스쿨 Blue Mountain School

p30 경계를 넘나드는 창작 스페이스
스콰트 Skwat

p42 미디어와 문화를 담아낸 공간
브레인 데드 스튜디오스 Brain Dead Studios

p54 And more
개더 Gather
오브젝츠 오브 유즈 Objects of Use
마르크탈레 노인 Markthalle Neun
리프마니아 Leafmania
식스티세컨즈 라운지 60Seconds Lounge
레디 투 웰니스 Ready to Wellness
문 주스 Moon Juice
올더 브라더 Older Brother

2. THE INTERPLAY

: 삶에 이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숍의 목적은 생산자와 판매자, 그리고 소비자 간의 관계 맺음을 통해 서로의 삶을 보다 건강하게 만드는 데 있다.
p76 자연의 일생을 표현한 공간
이트립 소일 Eatrip Soil

p88 한국의 아름다움이 깃든 여백
모노하 한남 Mo-No-Ha Hannam

p100 And more
개더 Gather
오브젝츠 오브 유즈 Objects of Use
마르크탈레 노인 Markthalle Neun
리프마니아 Leafmania
식스티세컨즈 라운지 60Seconds Lounge
레디 투 웰니스 Ready to Wellness
문 주스 Moon Juice
올더 브라더 Older Brother

3. PERSONAL TASTE

: 사적 취향에 따라 고른 물건으로 가득한 숍은 오너의 철학을 담는 아카이브나 다름없다. 이들 숍은 소비자에게 오너의 머릿속을 유영하는 경험을 안겨주는데, 이는 오너가 구축한 독자적 세계가 공간에 켜켜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p120 발견과 아이디어가 일군 서점
리버리아 Libreria

p132 노매드를 실천하는 편집숍
다크랜즈 Darklands

p144 And more
페르세포네 북스 Persephone Books
홉 번즈 앤 블랙 Hop Burns & Black
프레젠트 앤 커렉트 Present And Correct
페이퍼 앤 티 Paper & Tea
하드 왁스 Hardwax
가르드 Garde
브룸 스트리트 제너럴 스토어 Broome St. General Store
쿠사무라 도쿄 Qusamura Tokyo
알코브 Alkov
사운즈굿 Sounds Good!
블록 숍 Block Shop

4. SPIRIT OF THE TIMES
: 삶에 이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숍의 목적은 생산자와 판매자, 그리고 소비자 간의 관계 맺음을 통해 서로의 삶을 보다 건강하게 만드는 데 있다.

p170 나 자신과 가장 밀접한, '영혼'이 담긴 곳
무아치 Muachi

p182 일상과 창작이 서로의 양분을 흡수하며 함께 자라는 집
도이치 슈피리투오젠 마누팍투어 Deutsche Spirituosen Manufaktur

p194 나 자신과 가족을 위한 공간
히스 세라믹스 Heath Ceramics

p206 And more
카이트 Keit
퀸 케라미크 Ku?hn Keramik
아르티에이치 숍 Rth Shop
이스 라이브러리 Eath Library
엘더 스테이츠먼 Elder Statesman
하쿠지쓰 Hakujitsu
꽃술 Kkotssul

5. BRAND

: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은 철학과 미학을 담는 그릇이자, 혁신을 도모하는 실험실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찾고 소통하는 아지트로 기능한다.

Freitag p224 | Rapha p228 | A?sop p230
Maison Kitsun? p234 | Monocle p236 | Vans p238
Ikea p242 | Muji p244 | And more p246

6. STORY

Tendency p254
Interview: Gildas Loa?c p260 | Alasdair Fenning p263
Jiho Sohn p266 | Taijip Kim, Chris van Duijn p270
Essay p273 | My Favorite p27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