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나라는 브랜드를 설계하라 : 가장 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 10가지 전략
  • ㆍ저자사항 캐서린 카푸타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 RHK(알에이치코리아), 2023
  • ㆍ형태사항 335 p. ; 21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Catherine Kaputa
  • ㆍISBN 9788925576015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설계 성공 퍼스널 브랜딩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339672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퍼스널 브랜딩은 이제 선택 사항이 아니다! 당신이 곧 브랜드다! 미국의 오프라 윈프리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TV 진행자로 유명한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뽑힌다. 오프라는 사람이자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 전 세계가 그녀를 신뢰하게 되었다. 특히 그녀의 주요 브랜드 포지셔닝은 공감 능력이다. 다년간 토크쇼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그들과 같이 공감하고 그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했던 그녀의 공감 속성 포지셔닝은 그녀의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 데 발판이 되었다. 이후 사람들은 오프라 브랜드를 더욱 열광했고 신뢰했다. 한국에도 비슷한 인물이 있다. 브랜드 평판 조사에 늘 1위를 차지하는 유재석이다. 2023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도 유재석이 수상을 했다고 한다. 그에게는 다양한 스토리가 있지만, 대표적인 유재석의 브랜드 파워는 소통, 공감, 긍정이라는 속성 포지셔닝이 있다. 즉, 유재석은 속성 포지셔닝을 대중들에게 제대로 어필하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 것이다. 이는 비단 사람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혁신 기업 애플, 테슬라, 스타벅스, 벤츠 등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면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다. 이 책은 특별히 ‘나’에게 상업적인 브랜드 원칙과 전략을 적용하는 퍼스널 브랜드에 주목하고 있다. 그리하여 독자들이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여정, 즉 행복을 주고 성공을 도와주는 자기 인식과 자기 성취감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여정으로 인도한다. 전 세계적으로 모방하고 있는 뉴욕의 ‘아이 러브 뉴욕’ 광고 캠페인의 주역인 캐서린 카푸타 저자가 세계적인 마케팅 전략가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 밑에서 배운 브랜드 전략과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퍼스널 브랜딩에 더없이 좋은 전략 10가지를 이 책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