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경영과학박사 장영의)라이프 코칭 비즈니스
  • ㆍ저자사항 장영 지음
  • ㆍ발행사항 고양: 전나무숲, 2024
  • ㆍ형태사항 164 p.: 삽화; 21 cm
  • ㆍ일반노트 권말부록: 세계적인 초우량 기업에게서 배우자
  • ㆍISBN 9791193226322
  • ㆍ주제어/키워드 비즈니스 경영전략 유통변화 직접판매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340937 2층 종합자료실 연암일반325.1-장64라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초연결 시대, 최고의 비즈니스인 글로벌 No.1 헬스케어 플랫폼 비즈니스에 올라타라! ● 저자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KAIST 경영과학과(Ph.D.)를 졸업한 후 삼성경제연구소 경영전략실 수석연구원으로서 삼성그룹 경영전략 업무를 담당했던 경제통이다. 삼성경제연구소를 퇴사한 뒤에는 인터넷 회사를 창업해 운영하며 직접판매 사업을 병행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25년 이상 암웨이 사업을 꾸준히 진행, 현재 큰 네트워크를 구축해 재정적인 자유를 누리며 살고 있다. ● 이 책은 저자가 지난 25년 이상 인터넷 사업과 직접판매 사업을 통해서 얻은 실증적인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쓴 것으로, 초연결 시대에 대한 혜안과 함께 자기 사업을 통해 성공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안내서이다. 초연결 사회에서 노후 걱정 없이 잘 사는 비결은 대중과는 다른 관점으로 세상을 보는 것, 선입견 없이 플랫폼과 네트워크, 직접판매 기반의 ‘돈 버는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 그 이해를 바탕으로 한 ‘암웨이’ 사업을 소개한다. ● 초연결 사회에서 가장 큰 화두는 플랫폼과 네트워크이고, 최고의 비즈니스는 ‘헬스케어 플랫폼 비즈니스’다. 글로벌 헬스케어 No.1 기업을 꿈꾸고 있는 암웨이는 90년 이상 쌓아온 앞선 건강·의료 분야의 연구를 통해 최첨단 기술력을 소유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미래 산업의 화두인 건강, 미용, 친환경 제품을 생산해 회원들에게 직접 저렴하게 판매한다. 별도의 광고와 유통을 하지 않고 회원들의 구전으로 사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애용자 네트워크 유지와 구전의 노력에 대한 보상 체계가 확실하다. ● 암웨이 사업의 출발은 이 마트 저 마트에서 구매하던 생필품을 암웨이 마트로 바꿔보는 일에서 출발한다. 암웨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좋다고 느끼면 주위에 소개하면 된다. 그렇게 회원이 한 명 두 명 늘어나면 나처럼 암웨이 마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일정 규모 이상 커지면 보너스(자산 수입)로 되돌려 받게 된다. 회원 규모가 커질수록 자산성 수입은 늘어난다. 게다가 자산성 수입은 상속이 가능하다. ● 암웨이는 인터넷 쇼핑몰과 카카오톡과 같은 SNS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직접판매가 가능해 일반인도 쉽게 사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암웨이 플랫폼과 네트워크로 애용자 네트워크를 꾸준히 활성화 하면 ‘인세 같은 꾸준한 수입’을 평생 보장받으면서 돈 걱정 없는 노후를 누릴 수 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