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하루 한 시간, 나는 나를 브랜딩한다 : 작은 차이로 특별해지는 SNS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272645 서부종합실 대출중
(예약 1 명)
2024-07-02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수많은 실무와 1,000여 명의 코칭에서 얻은 실전 노하우 SNS로 손쉽게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사람들이 ‘나’를 떠올릴 때 함께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 내가 활동하는 분야를 이야기할 때 나를 떠올리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사람들에게 나는 어떤 이미지인가? 한 사람 한 사람이 브랜드가 되는 시대. 스스로 나 자신을 브랜드로 정의하고, 그 브랜드를 키워나가는 ‘퍼스널 브랜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 책은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전문가인 저자가 실무 경험과 자신을 브랜드로 만드는 과정에서 얻은 ‘퍼스널 브랜딩’의 인사이트를 담고 있다. SNS 콘텐츠 마케팅은 누구라도 당장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퍼스널 브랜딩 방법이다. 콘텐츠 주제 잡기, SNS 계정 콘셉트 만들기, 프로필 세팅하기, 효율적으로 SNS 운영하기, 사람들에게 노출되고 검색되는 효과적인 방법, 그리고 퍼스널 브랜딩을 통한 수익화까지…. 이 책은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SNS 콘텐츠 마케팅의 A부터 Z까지를 안내한다. 또한 저자가 이제까지 코칭한 1,000여 명 중에서 가려 뽑은 구체적인 사례를 덧붙여 독자의 이해를 돕는다. 나의 일과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이들에게 이 책은 SNS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지름길을 알려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