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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카피의 격 - 일류 카피라이터의 31가지 카피 수업
  • ㆍ저자사항 사카모토 와카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빛비즈, 2024
  • ㆍ형태사항 232 p.; 21cm
  • ㆍISBN 9791157847358
  • ㆍ주제어/키워드 카피 일류 카피라이터 31가지 수업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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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342830 2층 종합자료실 상호대차중 2024-07-06 예약하기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탁월한 카피는 1%의 영감이 아니라 90%의 사고와 10%의 기술로 쓴다 좋은 카피를 쓰는 기술에 대한 책은 이미 많다. 그런데 도대체 좋은 카피란 무엇일까? 《카피의 격》은 ‘좋은 카피’의 정의에서 시작한다. 소개하고자 하는 대상의 본질을 소비자에게 제대로 각인시키는 강렬한 한마디다. 순간적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더라도 금방 ‘말도 안 된다’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좋은 카피가 아니다. 《카피의 격》의 저자 사카모토 와카는 좋은 카피를 쓰려면 기업의 의도와 의지, 제품과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는 사회적 과제 등 본질을 꿰뚫을 수 있는 관점을 찾는 데에 90%의 생각과 에너지를 쓰라고 조언한다. 역지사지의 자세, 긍정적인 시각, 사회에 가져올 선한 영향력 등을 중심으로 생각하면 어떤 메시지를 전해야 할지 윤곽이 잡힐 것이다. 그러고 나면 자신만의 언어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탁월하게 표현해야 한다. 표현법을 익히고 활용하는 데에는 10% 정도의 에너지로도 충분하다. 10%는 너무 적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러나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만 명확하다면 충분히 구체적인 표현으로 공명을 일으키는 문장을 만들 수 있다. 결국 90%의 사고와 10%의 표현이 남들과 다른 탁월한 카피를 쓸 수 있게 만든다. 본질을 이해하면 카피 쓰는 힘은 저절로 자라나게 된다는 의미다. 직업이 카피라이터인 사람뿐만 아니라 이제 누구나 카피를 써야 하는 시대다. 자기소개서, SNS, 프레젠테이션조차 읽는 사람의 눈길을 사로잡는 문장이 필요하다. 저자가 소개하는 격이 다른 카피를 위한 구체적인 사고법, 표현법을 통해 자신만의 탁월한 한마디를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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