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디지털 마케팅
  • ㆍ저자사항 노전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북코리아, 2007
  • ㆍ형태사항 335p.: 도표; 24cm
  • ㆍISBN 9788992521123
  • ㆍ주제어/키워드 디지털 마케팅 MARKETING IN THE DIGITAL AGE
  • ㆍ소장기관 서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129605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 책은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는 마케팅에 관해 설명하였다. 저자는 기본 마케팅 이론을 바탕으로 하고 사회적 변화를 반영하여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비법을 제시하였다. 먼저 디지털 시대의 도래가 사회를 전반적으로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를 둘러본 다음, 디지털 마케팅 기본지식, 디지털 마케팅 전략...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