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스타벅스에서는 그란데를 사라
  • ㆍ저자사항 요시모토 요시오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동아일보사, 2008
  • ㆍ형태사항 317 p.: 삽도; 21 cm
  • ㆍ일반노트 요시모토 요시오의 한자명은 "吉本佳生"임 부록: 케이스 스터디로 알아보는 생활 속 가격 경제학 吉本佳生
  • ㆍISBN 9788970905587
  • ㆍ주제어/키워드 스타벅스 그란데 기업 가격 포인트경제 경제학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195262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EM0000195263 c.2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경제적·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꼭 알아야 할 '가격'의 비밀! 공짜폰이 사라지면 소비자에게 이득일까 독일까? 똑 같은 음료를 비싸게 사는 것도 합리적이다? 귀차니스트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가격차별을 당한다는 게 사실일까? 용모와 자격증이 취직에 정말 도움이 될까? 비교우위를 알면 누구나 취직할 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