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인터넷 쇼핑몰)설득의 심리학 : 구매 6단계별 고객설득 전략
  • ㆍ저자사항 정윤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e비즈북스: 푸른커뮤니케이션, 2009
  • ㆍ형태사항 257 p.: 삽도; 19 cm
  • ㆍ총서사항 <매출두배 내쇼핑몰>시리즈
  • ㆍISBN 9788992168359
  • ㆍ주제어/키워드 21 인터넷쇼핑몰 고객설득전략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203704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 책은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심리를 총 6단계로 구분한다. '쇼핑몰을 알게 되는 1단계', '쇼핑몰을 방문하는 2단계', '장바구니에 넣는 3단계', '상품끼리 비교하는 4단계', '지갑을 여는 5단계', '단골이 되는 6단계'. 이렇게 구분한 구매 단계별로 고객을 설득하는 구체적인 전략을 제안한다. 실제 사례를 통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