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넛지 마케팅 = Nudge Marketing
  • ㆍ저자사항 김영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경제신문사, 2010
  • ㆍ형태사항 249 p.: 삽도; 23 cm
  • ㆍ일반노트 표제관련정보 :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 ㆍISBN 9788947527439
  • ㆍ주제어/키워드 넛지 마케팅 NUDGE MARKETING
  • ㆍ소장기관 서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SM0000158630 서부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고객이 진짜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가까이 가서 옆구리를 쿡쿡 ☞찔러라!” 넛지마케팅이란 마케터가 소비자 가까이 다가가 똑똑한 선택을 하여 구매하게 유도하는 신개념의 마케팅이다. 현대의 소비자들은 기업이 생산하고 광고하고 판촉활동을 하는 제품을 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감성과...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