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예술
도서 (새로운 문화소비자를 위한)문화예술기관의 문화 마케팅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243427 연암종합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예술경영 전공자와 문화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지침서, 문화예술기관이 처한 새로운 시장상황과 혁신적인 문화예술기관들의 마케팅 전략을 방대한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세분시장을 결정하고 문화사업을 포지셔닝하는 등 문화예술기관이 당면한 마케팅 사안들을 총체적으로 다루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