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사회과학
도서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 ㆍ저자사항 니르 이얄;
  • ㆍ발행사항 서울: 리더스북: 웅진씽크빅, 2014
  • ㆍ형태사항 304 p.: 삽화; 22 cm
  • ㆍ일반노트 리더스북은 웅진씽크빅 단행본사업본부의 임프린트임
  • ㆍISBN 9791185424194
  • ㆍ주제어/키워드 습관 만드 신상품 모델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253660 2층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습관처럼 사용하는 상품을 만들어라! 『훅(Hooked)』은 우리가 반복적으로 행동하도록 유도하는 상품들에서 공통적으로 찾아낸 패턴을 설명한 지침서이다. 이 책에서 다루는 훅 모델은, 신상품 개발이나 마케팅 기획 시 ‘계기 → 행동 → 가변적 보상 → 투자’라는 4단계의 반복적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자신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