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총류
도서 (스크래치와 코드이노 센서로 배우는)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 2
  • ㆍ저자사항 코더블 지음
  • ㆍ개인저자 코더블
  • ㆍ발행사항 서울: 해람북스, 2016
  • ㆍ형태사항 80 p.: 천연색삽화; 29 cm
  • ㆍ총서사항 소프트웨어+피지컬컴퓨팅 교육, 2단계; 5탄 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 ㆍISBN 9791158920296(2-2)
  • ㆍ주제어/키워드 스크래치 코드이노센서 어린이컴퓨터 피지컬컴퓨팅
  • ㆍ소장기관 연암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EM0000271837 v.2-2 연암어린이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스크래치와 코드이노 센서로 배우는 『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 1: 2단계 2』. 스크래치를 활용하여 코딩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할 수 있으며, 코드이노 센서를 활용하여 직접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현해봄으로써 피지컬 컴퓨팅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