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공감', 그것이 바로 일등 기업을 만든다! 기업의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키워드는 무엇일까? 대부분의 기업들은 혁신이나 고객감동을 외치지만 언제나 제자리걸음을 하거나 퇴보하고 만다. 기업의 성장전략을 컨설팅하는 점프협회의 설립자인 저자, 데브 팻나이크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감동의 원동력은 '공감능력'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과 연결되고 공감할 것인가? 이 책은 고객처럼 느끼고 생각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나이키나 할리 데이비슨과 같은 세계 일류기업의 사례를 통해 알기 쉽게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