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도서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소장처, 별치,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를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도서관서비스
GEM000022478 금빛마을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본서의 장점은 전쟁사례와 경영사례를 손자병법과 같은 고전적인 전략서와 현대의 경영학적인 관점에서의 이론으로 연결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내용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흥미롭고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장군, CEO 등 전략을 진두지휘했던 지도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리더십에 대한 교훈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실제 기업현장의 자문과 컨설팅 경력이 풍부한 저자의 인사이트를 통해 실제 성공사례뿐 아니라 실패사례도 함께 살펴봄으로써 다양한 관점에서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얻을 수 있다. 우선 전쟁 전략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쉽고 흥미롭게 배우고 싶은 리더들과 전략·기획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그리고 전략경영과 마케팅 전략에 관심이 있는 미래의 조직의 구성원인 학생들에게 권하고 싶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